부족한 자도 도구로 사용하시는 하나님

엡3:9, “영원부터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 속에 감추어졌던 비밀의 경륜이 어떠한 것을 드러내게 하려 하심이라”
하나님께서는 부족한 저를 그간 과테말라 산칼로스대학에서 2개의 소구릅 교수 영어성경 제자 훈련사역의 도구로 사용하여 주시어 오직 하나님의 능력만을 의지하고 용감히 맡아 시작 하면서 하나님의 은혜와 비밀의 경륜을 체험하였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세상적 기준으로 볼때 부족한 누구에게도 하나님 말씀에 순종하면 값어치 있게 도구로 사용하신다는 체험을 하였습니다.
Group 1의 남자 교수제자 1분은 대학생 6명을 모아 소구릅 성경제자반을 만들어 성경공부가 시작 되었습니다. 정말 하나님의 역사하심을 볼때 너무나 감사합니다. 또한 Group 2의 영어선생은 자기 동료와 대학생들에에게 소구릅 영어 성경반을 구성하여 마가복음을 공부 하고 있습니다.
이 부족한 하나님의 딸을 도구로 사용하셔서 2개의 대학교수제자반을 형성하여 하나님의 복음이 대학캠퍼스에 퍼져 나가 젊은이들 한사람 한사람에게 예수님을 그들의 구세주로 믿어 변화됨을 볼때 이 어찌 하나님의 비밀의 경륜이 아니겠습니까?
특히 이번 Group 2 class에는 이 지역 현지교회 목사 부인 Velmy Escobar이 주일학교 교사와 함께 참여하여  공부  하고 있습니다.  이 젊은 부인은 미국에서 어려서 살았기 때문에 영어도 잘하고 있습니다.  그는 자기교회에서 영어성경반을 만들어 가르키는 게획을 하고 있습니다.
그 교회를 2012년 8월5일주일 방문 하였습니다. 어린이까지 100여명 된 자체교회로서 은혜스런 교회였습니다. 하나님  Velmy Escobar에게 은총이 함께 하시어 주님의 능력과 지혜와 총명으로서 영어성경 제자반을 잘 이끌어 하나님 나라 확장 사역에 도구로 사용되게 인도 하여 주시옵기 기도 드리옵나이다.
과테말라에서 이덕주 드림 2012년 8월 6일

About Hyun Joseph

Veterinary Missionary and Professor Visitante, University of San Carlos in Guatemala
This entry was posted in News. Bookmark the permalink.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fourteen − fiv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