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ober 16, 2018
고후4:16, “우리의 겉사람은 낡아지나 우리의 속사람은 날로 새로워지도다”. “Though outwardly we are wasting away, yet inwardly we are being renewed day by day.”
이번 대회를 참석하며 속사람이 새로워지고 왔습니다 (being renewed)
- Well organized meeting : 하은교회와 안디옥 교회가 아주 진심으로 따듯하게 대접하여 주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맛있고 풍부한 음식으로, 또한 교통이 복잡하고 먼길인 비행장,호텔등 차편을 잘 제공 하여 주었습니다.
- 미주 디아스포라 공동체에서 자생한PGM 답게 한국도 잘알고 미국을 많이 잘 아는 영어 악센트가 원주민과 가까운, 호성기목사님과 DNA가 많이 합치되는 강사님들을 모심이 특이 하였습니다. 앞으로 큰 희망이 보였습니다. 나자신 PGM선교사로서 자랑스럽게 생각 됩니다. 하나님게 감사드립니다.
- PGM 선교사 집중 훈련에 키즈키스탄,영국,중국, 한국, 일본, 과테말라,미국등 여러나라의 디아스포라들이 미국으로 모여 함께 선교사 훈련을 받는 것은 바로 PGM의 발전된 위상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 “PGM 20년, 끝나지 않는여정” 기념 책자를 처음 받았을때 위엄스럽고 권위가 있어 보였습니다. 책 내용은 더욱 전체 짜임새와 각내용도 전문적으로 정성스럽게 편집하여 귀중한 역사 기록이 된것을 볼수 있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PGM의 숨은 인재를 쓰시고 계십니다. 부족한 우리부부를 높이 평가 하여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 위의 책자 내용중, 과거 현재도 하니님께서 기뻐 하실 많은 열매를 맺은 것을 볼수 있는데 하나님께서는 호성기 목사님을 통해 PGM이 앞으로 하여야 할 새로운 창조적인 vision을 주시고 계심을 보았습니다.
- 우리부부 호목사님의 PGM에대한 새로운 Vision에 함께 동참 하겠습니다. 특히 선교사 후보 훈련, 각 권역의 Continuing Education등 강사 사역에 도구로 사용되기를 기도 하고 있습니다.
PGM위에 하나님의 은총을 기원 합니다.
김현영/이덕주 선교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