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lm Beach장로교회 한석원 목사님
지난주일(2015년 12월 27일) 대예배시 목사님 교회에서 선교간증 설교시간을 통해 하나님의 말씀을 증거 하며 우리부부 하나님의 은혜를 체험 하였습니다.
어제는 새벽 3:30에 기상 West Palm Beach를 떠나 벌티모어에 있는 드림선교회 선교사 훈련에 참여 강의를 하고 큰아들 집에서 묵었습니다.
작년에 Palm Beach에 살고 있는 두째 아들집을 방문 하였으면 목사님과 귀교회를 방문치 못하였겠지만 하나님께서는 작년 저의 아들집 방문을 일년 연기케 하시어 지난주일 방문케 하시면서 장학근장로님을 통해 목사님을 소개 하여 주시고 귀교회에서 두번식이나 설교를 하게하여 주신것 모두가 하나님의 은혜임을 체험 하였습니다.
작년 11월 정인수 목사님이 아틀란타교회로 초청하여주시면서 게속 하나님의 사람들을 만나게 하여 주시고 계십니다. 두차례 설교후 많은분을 만나게 하여주심도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고등학교 여자동창 권사님을 졸업후 처음으로 목사님교회에서 만나게 하여 주시고, 의과대학, 공과대학 출신들도 서울대 동창이라고 반갑게 대하여 주면서 기년사진도 같이 찍는등 특별한 시간을 갖게 하여 주심을 감사 드립니다.
이것이 바로 한인 디아스포라 선교라고 생각이 됩니다.
저의 아내 이덕주 선교사도 고등학교 동창등을 만나게 하여주시고 공대출신 장로님은 본인 누님과 고등학교 대학 동창이라고 반갑게 대하여 주셨습니다.
그런데 한가지 특징은 그들의 부부가 거의 우리부부와 같은 년령층이고 그들 모두가 American dream을 이루고 신앙적으로도 성숙한 장로 권사님분들이었습니다.
목사님교회는 선교적 교회로 특별한 교회임을 보았습니다
West Palm Beach는 우리부부가 처음 방문한 곳으로 아름답고 또한 너무나 특별한 사람들만 골라 모은곳 같았습니다.
불란서 두째 며누리가 말타는곳을 가보니깐 10,000 여마리가 함게 있는 horse industry지역으로 세계적 horse contest가 매년 있어 세계 여러나라에서 유명한 말들과 선수들이 입국한다고 듣었습니다. 옛날 바울이 선교를 위해 세계적 중심지 로마로 간것을 기억하게 하였스니다. 목사님교회는 세계적 중심지에 있으십니다. 교인들도 한인으로서는 하나님게서 특별히 뽑아 선별하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기뻣던것은 우리 두째 아들이 우리부부 선교에 많은 금액을 헌금하고 있지만 선교내용을 이번 귀교회에서 아버지의 선교간증을 통해 더많이 이해 한것입니다.
한목사님 진심으로 감사 합니다.
주님의 은총이 목사님과 가족 특별히 목사님 어머님 그리고 교회에 함께 하시기를 기원 합니다.
김현영/이덕주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