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구로 사용하시는 하나님의 은혜 (PGM 선교사 훈련에 다녀와서)

2019년6월 16-23일간, 뉴저지 아메리칸 아카데미에서 열렸던 제4차 PGM(국제대표 호성기목사) 선교사 집중 훈련에 강사로 참여 하며 그 사역에 하나님께서 역사하심을 체험 하였습니다.

여러가지 어려운 가운데서도 안사무엘 총무님과 이정일 선교사님의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리더십으로 위치적으로도 이상적인 필라델피아와 뉴욕에 중간 지역, 그리고 깊은 자연림속에서 발전된 프로그램으로 선교사 집중훈련을 성공리에 끝마침을 축하하며 하나님께 감사 드립니다.

나자신 ‘전문인 중심 선교’ 강의를 포함 새로 맡겨진 3번의 걸친 “그룹토의 발표” 시간을 인도 하면서 도구로 사용하시는 하나님 은혜에 감사 하였습니다. 그룹토의 시간에는 그날 배운 내용을 기초로 자신들의 은사, 재능, 전문성, 경험등을 선교사역에 어떻게 응용할 것인가에 대하여 학생들 모두의 열정적인 의견발표를 보면서 실질적이고 효과적인 프로그램이라고 생각 되였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이번 훈련기간에도 학생들과 한 지붕 밑에서 함께 밥을 먹으며 강의는 물론 개인적으로 만나 mentoring사역에도 참여 하게 하셨습니다.

그간 PGM의 선교대회 또는 선교사 집중 훈련의 강사로 섬기며 그 열매로 과테말라 우리부부 선교사역에 PGM 출신 5명이 참여 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 감사 드립니다.

2016년 4월 서울에서 열렸던 PGM 아세아 권역 대회시 저의 과테말라 선교보고를 듣은 박영철 교수는 3개월후 과테말라 산칼로스대를 방문하였습니다. 그는2018년 백석대학을 은퇴 하고 제3차 PGM선교사 집중 훈련에 참여 하였습니다. 오는 9월에 과테말라 산칼로스국립대에 교수 선교사로 부부가 입국을 준비 하고 있습니다.

이문희 (전자학 Ph.D,부인은 Nurse) 선교사 부부는2018년 제3차 PGM 선교사 집중 훈련을 졸업하시고 2019년 3월에 과테말라 단기선교를 다녀왔습니다. 정년 퇴직까지는 단기선교로 퇴직후에는 장기선교사로 준비하고 계십니다.

2019년 제4차 집중훈련 졸업생중에는 강주은 전도사께서 오는 7월에 과테말라 단기 선교vision trip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도구로 사용하시는 하나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2019년6월29일, 김현영/이덕 드림

About Hyun Joseph

Veterinary Missionary and Professor Visitante, University of San Carlos in Guatemala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5 + 12 =